728x90
반응형
내부 마케팅이란 내부 고객인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자긍심 고취와 애사심 제고를 위해 시행하는 마케팅 활동이다.
기업은 이를 통해 임직원의 개인 역량을 극대화하고 외부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다.
728x90
반응형
'경영지도사 > 마케팅 원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기업의 마케팅 환경 (0) | 2021.05.20 |
---|---|
거시 환경 요소(PEST)와 분석 방법 (0) | 2021.05.18 |
제품/시장 매트릭스 (0) | 2021.05.17 |
3C 환경분석, STP, 마케팅 믹스로 이어지는 흐름 (0) | 2021.05.17 |
마케팅 개념의 변화 (0) | 2021.05.17 |